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만화들 감상. by 꿈꾸는드래곤


고깔모자의 아틀리에

인터넷에서 도서관의 대마법사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추천받아 보았는데 꽤 괜찮은 느낌의 만화입니다. 

마법에 대한 호기심으로 사고를 친 주인공이 그것을 수습하기위해 마법을 배워나가는 스토리인데 그림이 무척 미려하고 전개가 빠른편은 아니지만 흥미진진하네요.

1권에서는 주인공을 포함해 발암캐가 좀 많지만 다음권에서는 좀 나아지기를...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정발하기전부터 인터넷에서 셀수도없이 짤방으로 본 그 만화. 마왕군에 포로로 잡힌 공주님이 고문을 빙자한 호의호식을 하는 내용입니다. 

마왕 너무 무섭게 생겼는데 좋은 아버지에 좋은 군주에 좋은 마족이자나! 인간도 그렇게 나쁜 애들은 아닌거같고 대체 왜 싸우는겨?





요괴선술집 논베레케

요괴들이 한잔하러 즐기는 심야식당같은 만화인줄 알고 집었으나...내용은 요괴가 잘꼬이는 타입의 주인공이 요괴가 손님은 선술집에 취업해 무수한 성희롱을 당하는 그런 만화입니다.  식당물이나 요괴 설화를 곁들인 음식만화같은 걸 생각했는데 좀 아쉽군요.





마도정병의 슬레이브

아카메가 벤다 작가가 스토리를 맡은 배틀+러브코미디입니다. 

여성만이 이능력을 가질수 있는 세계에서 사역마를 부리는 여주의 능력에 남주의 적성이 딱 맡아 남주가 노예(?)가 되어 함께 싸워나간다는 어디서 많이 본듯한 설정이 이거저거 섞인 만화인데... 비슷한 장르의 유라기장의 유우나는 질질 끌려서 중간에 때려쳤는데 이거는 어떨까모르겠습니다. 설정상으로는 남주는 여주 일편단심이어야할거같은데 어째 다른 여캐들이랑 엮이는거 보면 아닌거같다?






부덕의 길드

정예 사냥꾼인 주인공이 은퇴를 하려고 길드의 후임들을 교육시키는 단순한 스토리. 그리고 여자들만 오는 후임들. 그리고 야한 시츄에이션.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