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만화들 감상 by 꿈꾸는드래곤


깨끗하게 해주시겠어요?


산카레아 작가의 신작입니다. 세탁소 주인이라는 흔치않은 소재의 일상물이네요. 기억상실이라는 떡밥이 있긴한데 1권만으로는 그럭저럭 볼만한 일상물만화같군요. 




다가시카시 11권 완결

딱 10권에서 끊지 왜 애매모호하게 11권에서 완결을 냈지? 이게 특별히 스토리 진행되는 만화도 아닌데...완결도 평탄하게 주인공이 꿈을 향해 한발짝 내딛는걸로 끝납니다. 하지메의 정체만 붕뜬거말고는 무난하네요. 애초에 이런 종류 만화 완결이 다 이렇지 뭐..



 
아드 아스트라

확실히 제가 제정신은 아닌가 봅니다 하타 켄지로의 신작을 두번이나 집다니....알콩달콩 러브코미디같은 어쨋든 귀여워와는 달리 스케일 큰 개그물같은데 1권본 감상은 하야테처럼 동인지편을 다시보는거같은 느낌이군요....윽 머리가...PTSD가...




우자키양은 놀고싶어!

매운맛 버전 나가토로에 이어 중간맛 버전 타카기인 우자키도 정발. 손도 발도 못쓰고 당하기만 하는 나가토로나 타카기와는 달리 여기서는 응징의 철퇴를 얻어맞기도 하네요. 애초에 여긴 대학생들이고 주인공도 인싸기질이 다분하니....




은혼 75권

아니 이거 언제 끝남?? 진짜 이거 언제 완결나?? 이제 끝낸다! 끝낸다한게 년단위인거같은데 최종결전 끝나고 드디어 은혼이 끝나는구나하던 찰나에 아직 안끝났다!!라며 우츠로 마저 잡아야지!!스토리 뭔데??

끝난다고했으면 깔쌈하게 끝내야지 왜케 밍기적대 




인쇄를 하자

뭔가 제목에서 홀린 만화. 이런 만화의 내용이야 뻔하고 저도 알고있지만 왠지 손이가서 구입. 

내용은 역시나 블랙기업에서 고생하고있는 신입 사원의 이야기. 근데 이런 류의 일하는 이야기가 취향이란말이죠.





덧글

  • 남가월가 2019/05/24 08:52 #

    아드아스트라...그거 3년전작품일텐데...왜 이제 정발이.....ㄷ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