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레고 무비 2- 모든 것이 안 멋져♬ by 꿈꾸는드래곤


스포일러가 있으니 울고불고 짜도 별수 없습니다.


이젠 뭐 담담합니다. 개봉 일주일 전에야 이게 개봉한단걸 알았고 개봉하자마자 다른 영화에 치어서 개봉횟수는 꼴랑 두번이고....레고가 그렇죠 뭐..

그럼에도 이걸 안 볼수는 없지하고 시간내서 보고왔는데....음 역시 1편만한 느낌은 안오네요.

전편의 엔딩인 듀플로의 습격에서 그대로 이어져서 그들의 공격은 계속되고 결국  결국 레고 세계는 핵에 휩싸였다. 황무지로 변한 레고 세계에서 에밋은 매드맥스를 찍는것이 아니라 혼자 안변하고 그대로입니다. 그러나 결국 듀플로 외계인들이 친구들을 납치하고 친구들을 구하기위해 모험을 떠나는 장대하고 복선이 있는 스토리였지만 여동생과의 다툼으로 모든게 엉망이 된 오빠의 시나리오입니다.

전편이 아버지 레고를 마음대로 가지고 노는 아들이었다면 이번에는 서로 자기가 가지고 놀려고 싸우는 남매의 이야기입니다. 오빠가 제대로 안놀아주자 레고를 들고 자기방에 가서 노는 동생과 그걸 쫒아가서 싸우는 오빠 그러다 엄마크리 터져서 장난감 정리까지.. 아아앗 어릴때 나랑 동생도 자주 저랫는데....

이번에도 레고스런 디테일은 놀랍고 정신나간 센스나 패러디등은 여전합니다만 주제는 1편과 다를바가 없고 중간중간 디즈니스런 뮤지컬신들이 맥빠지게합니다. 아니 갑자기 왜 여기서만 노래하고 난리야. 디즈니가 많이 의식됬니??

나쁘진않은 영화이긴한데 1편만한 신선함이 없는게 뼈아프네요. 작중 반전은 다른 서브컬쳐에서 한트럭은 봤고..차라리 동생이 순수한 파괴자였던 초반이 더 좋았던거같은데 애매하게 키워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