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드디어 샘스파2에 비견될 작품이..! by 꿈꾸는드래곤

스포일러가 있으니 울고불고짜도 별수없습니다.


그간의 영화가뭄에서 벗어나 연말 영화러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인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필두로 아쿠아맨, 범블비가 줄줄이 대기중이고 국내 영화도 스윙키즈 pmc등 기대작들이 나오네요. 다들 평가도 준수하구요.

사실 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이게 국내 개봉할거라 생각을 안했는데 다행히도 해주었네요. 예고때부터 그 힙한 감성이 마음에 들었는데 실제 본편은 훠얼씬 마음에 드네요. 
익숙한 피터파커가 아니라 다소 생소한 마일스를 주인공으로 한 성장기, 거기에 코믹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한 설정인 멀티버스 도입, 다수의 등장인물과 빌런등 어려운 난이도의 이야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거기에 만화를 잘살린 연출과 훌륭한 음악까지, 마지막으로 화려하고 끝내주는 액션! 이 작품은 샘스파2에 비견될 스파이더맨 영상물의 최고의 아웃풋입니다. 

유일한 단점이 삼촌을 중심으로한 가족간의 갈등이 너무 허무하게 풀린점 정도입니다. 이것도 그냥 아쉽다 정도



주인공인 마일스 모랄레스의 스파이더맨으로의 성장기를 기본으로 완폐아 피터 b 파커가 그의 멘토, 스파이더우먼인 그웬 스테이시가 히로인? 이성친구? 포지션.으로 주연 3인방을 구성하고 페니 파커(일본 애니), 스파이더맨 느와르(흑백느와르), 돼지(카툰)는 조연 3인방으로 각각 그림체로 개성을 뽐내더군요. 인물 구성을 작정하고 나눠서 비중이 아쉬울지언정 그게 단점으로 느껴지지는 않네요. 

빌런들도 인상적인게 메인 빌런인 킹핀에게는 분명한 동기를 심어줘서 그의 행동을 이해가게 해놓았고 프라울러나 닥터 옥토퍼스는 반전을 줘서 인상을 주더군요. 이외에 각종 인물들의 설정이나  디자인도 본래의 모습과 상당히 다르지만 그렇기에 무척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멀티버스에서는 모든게 가능하니깐요. 스파이다마도 나와도 괜찮을듯. 



 특별히 관람전에 반드시 보고가면 좋은 스파이더맨이 있는건 아니지만 이 피터 더 라이트닝 댄서신은 보고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덧글

  • 포스21 2018/12/14 09:45 #

    크크크 , 저도 중간에 저장면... 나오는 거 보고 진짜 빵터졌죠.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