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포 아너- 노 아너 by 꿈꾸는드래곤


유비소프트의 기대의 신작이었던 게임이자 대단하신 유비의 초반 운영으로 망겜 기믹이 박힌 포 아너입니다. 사실 딱히 살 생각은 없었는데 스타터 에디션을 공짜로 뿌리지뭡니까 하하

아 물론 전 석유들 사이에 낑겨서 두들겨맞다가 접고싶은 생각은 추호도 없으니 싱글만 하고 삭제했습니다.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라는 현실에서 절대로 만난적이 없을 전투집단이 모여 한바탕 하는 격투게임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액션게임같았는데 공방이라던가 보면 격투게임에 더 가깝네요. 

싱글플레이도 딱 멀티플레이의 튜토리얼이자 맛보기 느낌. 스토리도 왠 전쟁광이 미쳐날뛰어서 "전쟁 너무 좋아!! 난 전쟁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어"하며 마구 전쟁을 일으키는 단순한 스토리에요.


기본적으로 3면의 방향에서 공격과 방어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이고 거기에 가드부수기, 회피등으로 상대의 빈틈을 차근차근 공격해나가는 형식은 개뿔이고 그냥 주변 지형지물로 집어던져서 일격사시키는게 장땡입니다. 

수십합 공방으로 주고받으며 시간낭비하다가 그냥 냅다 절벽같은데 집어던져서 끝내버리면 그렇게 속이 시원할수가 없다니깐요. 

막보스 아폴리온도 집어던지고싶었는데 절벽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워든은 내가 조종할때보다 10배는 더 현란하게 싸웠지만 온천에 담가주니까 꼼짝못하드만

결과적으로 이기면 그만이란 말이다!!!!!





덧글

  • 타마 2018/11/20 16:42 #

    살아남은자가 곧 명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