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더 프레데터- 이 세상 프레데터가 아니다 by 꿈꾸는드래곤

스포일러가 있으니 울고불고 짜도 별수없습니다.


바닥 밑에는 또다른 바닥이 있음을....

네 맞습니다. 이 시리즈 원래 b급입니다. 그렇지만 독특하고 매력있는 설정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져오던 프랜차이즈라고요.

근데 이번영화에서 그 모든걸 개박살을 내부렸네??


이번 프레데터는 지구에 온 목적이 사냥이 아닙니다. 뭐 그동안 모든 시리즈가 사냥이었으니 한번은 그럴수도 있죠. 그런데 그동안의 시리즈에서도 사실은 사냥이 목적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사실은 강력한 전사의 유전자를 모아 자신들의 신체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랍니다!!!



프레데터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인 사냥을 왜 자기 입으로 부정하죠? 이딴 흔하디흔한 악당외계인 설정이 뭐가 좋다고??? 

게다가 이 설정을 제대로 보여주고있지도않아요. 인류에게 무기를 전해주러왔다는 프레데터는 오자마자 하는게 사냥질이고 그걸 쫒아온 프레데터도 최우선 목적을 달성하자마자 바로 사냥질입니다. 지금 영화 한편 내에서조차 설정과 연출이 충돌하고 자빠져있잖아!

프레데터는 영화내내 빌빌대질않나 드럽게 많은 개그는 하나도 재미없고 캐릭터 조형은 역대 최악의 쓰레기라 토나올지경. 

특히 pc질! 제대로 넣지 못할거면 그냥 하지말라고! 억지로 하지말고!!! 여주인공은 생물학자였다면서 외계인 무기에 관심있고 어떨땐 벌벌 떨지만 바로 총 하나 들고 프레데터를 홀로 쫒아가고 수백미터는 날아간 우주선을 정글속에서 따라잡아서 본적도 없는 프레데터 장비를 사용해서 프레데터 배후를 기습하는 기적의 캐릭터성을 보여주고 계시고 게이커플이라는 것들은 영화내내 별로 붙어먹고있지도 않다가 죽을때나 연출 한번 해주면 다냐? 야 에일리언 커버넌트 게이 커플이 100배는 더 그럴싸했다!

안그래도 영화 내내 엿같은데 엔딩마저도 쓰레기에요! 프레데터가 들고온 무기가 뭔가 했더니 전신 슈트 풀패키지 장비인데 그거 보고 주인공이 지껄이는 '내 새 슈트로군'은 대체 뭐임? 감독이 아이언맨 또 찍고 싶었나??

이딴 시리즈 최악의 영화가 원념멤버의 작품이라니 통탄할 노릇이군요!!!


  

덧글

  • 로그온티어 2018/09/14 15:07 #

    인간을... 그것도 날고 기는 전문싸움꾼들을 전문적인 무기로 가볍게 사냥하며, 사냥감 취급밖에 안하는 특유의 위압감이 매력인 외계인인데 캐붕을 시키다니

    와 진짜 로드리게즈가 핵심캐치하고 잘한 거였네요;; 프레데터스 다시 보임.
  • 괴인 怪人 2018/09/14 15:21 #

    아이언 프레데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