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겟 아웃-아니 예고만 봐도 영화내용 다 알.. by 꿈꾸는드래곤


지 못했습니다. 예고에서 보여졌던 내용에서 한가지 요소가 추가되서 영화 주제까지 송두리채 바꿔버린 게 무척이나 인상적이었네요. 

다만 그럼에도 예고는 보지않는걸 추천합니다. 이런 공포스릴러물은 좋은 장면을 한두개라도 예고에서 미리 보는게 상당히 치명적인 장르라서요. 예고 안보고 봤으면 좀 무서웠을 장면이 있어서 아쉬웠네요. 

북미에서 로튼 99퍼 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그 영화 겟 아웃입니다. 죄송합니다 셰프로 유명한 코미디언 조던 필레가 감독을 맡아 눈길이 한번 더 갔네요. 감독이 주로 묘사하는 내용도 그렇고 예고의 내용도 그렇고 인종차별을 다룬 스릴러물인줄 알았는데 그걸 더 꼬아서 예상치 못한 영역으로 가버리는게 무선 신선했습니다. 영화내내 긴장감 유지하는것도 좋고 이야기 흡인력도 굉장히 좋네요. 
그리고 공포스릴러물인데도 영화 보는데 가볍게 풀어주는게 편안하게 해주네요. 분위기 바짝 잡고있다가 주인공의 친구가 나와서 개그영화 분위기에 한번 담가줘서 풀어주고 다시 분위기 잡고.. 

스릴러물을 두번보기 힘든게 영화내내 압도시키는 긴장감때문에 피로감이 극심해서 그런데 이 영화는 굉장히 편하게 보고 나올수있어서 좋네요. 



덧글

  • Ara 2017/05/20 19:27 #

    오늘 보러가려는데 블로그 메인에 이 글이 떠서 보게 되었네요. 기대를 안고 가야겠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