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레고 배트맨 무비- 아이언맨 재수없어 by 꿈꾸는드래곤


배트맨이 먹여살리는 dc의 새로운 영화 레고 배트맨이 개봉했습니다. 근데 이번주 개봉인데도 고작 두번밖에 상영안해서 충격이네요. 심지어 주말되면 한번으로 줄어듬.....사다코 대 카야코도 개봉주에는 이거보다는 많이 틀었다 이놈들아!! 조작된 도시에 몰린거냐? 너의 이름은 아직도 4번이나 상영하는데!! 뻐킹!!

어찌됐든 전작? 레고무비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이번 영화도 크게 기대를 하고 보러갔습니다. 레고무비보다는 살짝 아쉽긴한데 여전히 재미나네요. 적어도 요즘 dc영화들보다는 10배는 재미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레고 무비에 비해 주제가 가족을 크게 강조해서 후반부 전개가 좀 유치하게 느껴지고 레고가 메인주제에서 비껴나서 레고만의 신박한 모습이 별로 안 나온다는 정도네요.
그럼에도 그동안의 영상화된 배트맨 프랜차이즈들을 활용한 각종 개그나 기존의 배트맨들에서 다루던 캐릭터들과 주제를 한껏 비틀어서 다루는 약빤 재미는 확실합니다.  
초반부의 온 도시에 인기폭발 배트맨이나 인성쓰레기 배트맨등은 정말 격뿜하게 하네요.
다만 이 부분은 그동안 나온 배트맨 시리즈를 확실하게 알고 가야 재미를 느낄수 있다는 점에서 마이너스가 되기도 하겠군요.
저만 해도 상어 퇴치용 스프레이가 아담웨스트 버전에서 나왔다는걸 몰랐으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