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패신저스-꿈은 컸지만... by 꿈꾸는드래곤

크리스 프랫과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SF재난영화!! 예고편만 봤을때는 틀림없이 그런줄 알았는데......

사실 꽤 기대했던 영화였는지라 보기전부터 평가가 바닥치는게 꽤 안타까웠습니다. 보고나니 생각보다 나름 볼만하긴 했는데 평가가 바닥칠만하긴 하네요...

120년동안 동면 상태로 개척지로 향하게 예정되있던 우주선에서 주인공 크리스 프랫이 사고로 인해 고작 30년만에 깨어나게 되자외로움을 버티지 못하고 제니퍼 로렌스도 깨워 같이 인생 말아먹게하는 천하의 개쌍놈의 이야기입니다. 사실 초반부 묘사가 꽤 좋아서 이 행동이 올바르지는 않지만 이해는 합니다. 제일 마지막에 깨어난 승무원도 같은 말을 했고.. 

초중반부의 인물 심리 묘사는 제법 괜찮았는데 우주선의 위기가 심각해지면서 영화가 엉성해집니다. 스케일은 크게 잡았는데 그 안의 디테일이 섬세하지못해요. 5천명이 넘는 우주선에 의료장비가 고작 하나라는 식의 어처구니없는 오류같은건 넘쳐나고 초반의 좋았던 인물묘사도 가장 중요한 갈등요소를 터트려놓고 재난의 위기에 파묻혀 얼렁뚱땅 스톡홀름 증후군으로 해결되네요. 기승까진 참 좋았다가 전결에서 망친 영화입니다. 

거대한 재난, 두 남녀간의 사랑... 꿈은 타이타닉이지만 현실은 승객닦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