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사다코 대 카야코 - 저주의 시작 by 꿈꾸는드래곤


스포일러가 있으니 울고불고 짜도 별수 없습니다는 개뿔 이딴 영화에 뭔 스포일러 투덜대는 사람이 있기나 하려나 국내에는 몇달이나 늦게 개봉해서 위키같은데에 스토리 다 써있드만....

 

에일리언대 프레데터가 있었고 프레디 대 제이슨이 있었고 시빌워가 있었고 배트맨 대 슈퍼맨이 있었듯이 이 두 귀신도 한판 붙게 되었습니다. 보통 산 사람들을 잡기 마련이 악령들이 맞짱뜬다는 황당하기 그지없는 이야기가 만우절에 나오길래 그럴싸한 만우절농담이군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실제로 이루어져 버렸으야?

개봉 첫날부터 너의 이름은에 밀려 오전 타임같은건 없길래 오래 못갈 것임을 직감, 후딱 보기로 결정하고 친구랑 보고왔어요. 감상평은 뭐 예상했던대로.... 기대가 없으니 실망할일도 없죠.

의외로 초반은 나쁘지 않았어요. 링 이야기와 주온 이야기가 따로 따로 진행되는데 공포 분위기도 생각보다 잘 나고 나쁘지않은데? 라고 생각했었죠.
근데 사다코 보고싶다고 징징대던 교수가 박치기 한방에 퇴갤하고 갑툭튀한 뭔가 있어보이는 척하지만 웃기기만한 퇴마사 콤비가 등장하면서 영화가 갑자기 개그의 영역으로 갑니다. 링의 저주를 풀기위해 저주는 저주로 없애야 한다고 주온 집에 데려가 주온 집에서 링 비디오를 틀라네요. 둘이 싸우다 둘 다 사라질거라는 대체 뭘 어쩌면 귀신이 귀신을 소멸시킬수 있는지 전혀 설명이 되진않지만 어쨋거나 시간도 없고 영화 진행해야하니까 일단 따르는 이열~유명한 퇴마사나 할만한 발상돋네.

어쨋든 링 파트 주인공과 주온 파트의 주인공이 서로 주온 집에 들어가 링 비디오를 틀고 두 귀신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단 토시오가 먼저 나타나 주인공들을 겁주는데...그러자 티비에서 사다코 머리카락이 나타나 토시오에게 다가가요! 토시오가 헐 이게 뭐지?하는 표정을 짓고 뒷걸음치는 장면에선 이미 공포고 자시고 없죠. 그리고 머리카락에 묶여 순식간에 티비속에 끌려들어가 사라지는 토시오를 보고 있으면 그때부턴 웃음천국. 

동시에 등장한 사다코와 카야코를 보고 주인공들은 공포의 비명을 지르지만 그걸 보고있는 관객은 너무 웃겨서 폭소가 터질 지경이에요! 아니 진짜 영화 안에서는 음악도 무서운거 쓰고 분위기도 무섭게 하고 주인공들도 공포에 차있는데 두 귀신이 같이 있는거 보고있으면 웃음밖에 안나온다니까?
그리고 카야코 너무 약하잖아! 링 이야기가 메인일때 눈치챘어야했는데 엄연히 자기 홈그라운드고 선빵도 먼저 날렸는데 카야코 너무 쉽게 처발처발당하네요! 머리카락에 묶여 촉수쇼 당하다가 눈뚫리고 폭사@. 귀신이니까 금방 재생하고 비디오 부숴서 어그로끌긴하는데 사다코가 바로 쫒아오는거 보니까 또 금세 폭사@당했겠지! 생전에 초능력이 없어서 그런가? 아 악령질하는데도 초능력빨이 있어야 세다니 카야코같은 흙수저 악령은 서러워서 살겠나

카야코가 너무 약해서 이독제독이 안되니까 플랜b로 한명이 희생해서 우물에 봉인하는 전법을 쓰기로 하고 주인공이 희생하기로 합니다. 우물가에 선 주인공을 사이에 두고 두 악령이 다가오는 장면은 무서운 영화에 나와도 어색하지 않을 명장면.


주인공이 우물로 뛰어들고 달려든 두 악령이 공중에서 부딪치면서 두 악령은 서로의 어머니 이름이 마사코라는걸 알고 일심동체 퓨전에 성공하여 크툴루 괴물이 되어 주인공을 쫒아 우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남은 일행이 봉인을 닫으며 해피엔딩 


.............................................은 아니고 두 악령이 퓨전한 궁극의 베지트 악령은 킹왕짱 세서 봉인같은건 한큐에 날려버리고 사다코 옷을 입은 카야코가 되어 기어나와 남은 일행을 덮치며 진짜 엔딩을 맞이합니다. 

어느정도 각오는 했지만 예상대로의 놀랍기 그지없는 괴작이네요!  특히 안드로메다로 가는 엔딩에서 따봉 하나 드립니다

 ps. 아니 근데 장님 꼬마애는 진짜 아무것도 안했는데 왜 죽이지. 규칙을 만들었으면 좀 준수해라 귀신들아.


덧글

  • rumic71 2017/01/08 16:18 #

    어, 꼬마애도 죽었나요? 케이조는 사망플래그 상태로 등장했지만.
  • 꿈꾸는드래곤 2017/01/08 21:36 #

    마지막 장면에서 뒤에 토시오가 나타난걸 보면 죽었을거 같습니다만.
  • rumic71 2017/01/10 15:37 #

    토시오는 그저 엄마 뺏길까봐 전전긍긍하고 있었던 걸로 보입니다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