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드래곤의 레어

hyboyman.egloos.com


메모장

가서 반드시 승리하게


레고 무비- 모든 것이 멋져♬ by 꿈꾸는드래곤

사실 별로 볼 생각은 없었는데 더빙 예고편에서 배트맨을 맡은 이정구씨 목소리를 듣는 순간 무척 보고 싶어졌습니다......

마침 지금 레고 반지의 제왕을 플레이중인데 레고무비가 개봉하다니 묘한 우연이네요.

그런데 이 영화.....짱 재밌습니다. 솔직히 겨울왕국보다 이게 더 재밌네요. 어릴때 레고에 미쳐 살았던 추억까지 생각나면서 새로이 레고 구매 욕구까지 불러일으키는 멋진 작품입니다.

특히 눈에 들어온 것은 스톱모션 애니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레고스러은 움직임. 초반 에밋이 체조랍시고 가동하는 모습은 격뿜 ㅋㅋㅋ 레고라는 소재를 다룬 작품답게 주변의 조각들을 모아 순식간에 새로운 물건을 조립해내는 모습은 눈을 즐겁게 하더군요. 이마트에서 그렇게 조립한 물건이 실제품으로 판매되는걸 보고 또 한번 격뿜. 이놈들 이렇게 장사를 하는구나!!

스토리 자체는 평범한 영웅담이지만 막판에 덕질을 하다보면 공감이 가고 씁쓸하기도 한 반전이 참 재밌네요. 정곡을 찌르는 대사가  많음. 훈훈하게 끝나는듯하다가 한번 더  뒤통수를 후려주는 에필로그에는 또 한번 격뿜 ㅋㅋㅋㅋ

애초에 이정구씨 배트맨 연기가 보고싶어서 본 작품이다보니 당연히 더빙으로 봤는데 연예인 더빙같은건 없어서 좋더군요. 우려했던 크레용팝은 그냥 노래만 잠깐 부른 정도. 


단 이작품은 레고로 좀 놀았던 사람이 봐야 재밌을 영화인데 요즘 애들은 레고로 노는 애들이 별로 없나보네요? 영화보는 애들중 80%가 영화에 집중을 못함. 겨울왕국은 얌전히 보더만은.....오히려 부모들이 훨씬 재밌게 보더랍니다.



덧글

  • ReSET 2014/02/13 12:49 #

    레고가 좀 많이 비싸서 함부로 사주지 못하는 모양이더라고요...

    영화 관심 가네요. 재밌을 듯!
  • 아침 2014/02/13 21:51 #

    재미있습니다. 아마 리셋님이라면 겨울왕국보단 이게 더 딱이실듯

    악역의 동기에 이토록 공감가는 영화라니... 뭐든간에 덕질하나 파고있는 사람이라면 절절히 공감하며 뿜을수밖에 없는 물건이죠.ㅠㅜb
  • 꿈꾸는드래곤 2014/02/14 00:44 #

    덕질좀 하고 레고좀 만졌던 사람이라면 정말 재밌게 볼수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