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칠듯한 스포일러가 가득하니 트포3 본사람만 보시길!

넵 마이클베이의 최고 흥행작 트랜스포머도 시리즈의 막을 내리러 왔습니다.
이 시리즈는 1편에서는 말 그대로 기대를 훌쩍 뛰어넘는 충격적인 영상을 보여줬는데요.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기대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 대규모 전쟁이라는 영상을 보여주면서 엄청난 기대를 품게 해줬는데요

전쟁은 개뿔!!!!!!
망할 오토봇은 10대도 안나오는데 무슨 빌어먹을 전쟁이야!!!!

네 전쟁이라고 기대하면서 오토봇도 적어도 수십대가 몰려나올거라고 기대한 제가 바보입니다.
그렇다고 미군도 소수 특수부대만 들여보낼 필요는 없자나요? 좀 전면전답게 대규모로 들이대면 어디 덧나나요?
디셉티콘 전함들은 배경으로 떠있기만 할거면 뭐하러 하늘에 떠있는지 모르겠네!!!

그래요!! 마지막 3편이니까 울트라 매그너스, 핫로드, 휠잭같은 네임드애들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한 제가 병신이라고요!!!
근데 시발 2편에서도 병풍이고 3편에서도 병풍인 사이드스와이프는 그대로 나오는데 쌍둥이는 왜 안나오나요?? 알씨 애들은 왜 또 안나오고요??
시리즈 연속성이 깨지자나!!!

무엇보다 디셉티콘에서 제일 좋아하는 4인방이 몽땅 병신이 되버렸어!!!
내가 2편에서 가장 맘에 안든게 합체전사중 제일 좋아하는 데바스테이터를 병신으로 만들어놔서였는데
간부급들이 전부
캐병신이 되버렸다고!!!!!!!

일단 사운드웨이브!!!!! 비중이 전작의 졸트 수준이야!!! 부하인 레이저비크 발끝도 못따라간다고!!!
같이 본 동생한테 물어보니 사운드웨이브라는 애가 나온줄도 모르더라!!!
벤츠라고 말하니까 알아먹엇어!! "우왕 걔이름이 사운드웨이브였어?" 라고!!
게다가 전투신은 꼴랑 한번인데 범블비한테 일방적으로 처맞고 죽는 신이지!! 그냥 2처럼 궤도에서 첩보질이나 할걸!!!

그래도 사운드웨이브는 양반이지!!

예고편에서 간지나게 나오고 각종 광고에서 보스급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던쇼크웨이브!!!
처음 등장했을때 옵티머스랑 한판 붙어줄 거라 기대한 내가 병신이지!!! 생긴것만 폭풍간지면 뭐해!!
미군한테 처맞고 눈알 대롱대롱달려서 우와아아앙 거리다가 옵티머스한테 두어대 처맞고 죽는 병신인데!!
'아 저놈은 덩치큰 디셉티콘 잡졸A입니다 이름은 쇼크웨이브라고 하죠. 생긴건 저래도 병신입니다'

그래도 쇼크웨이브는 이놈보다는 나은 편이지!!!

2편에서부터 갑자기 G1시절 성격으로 돌아간 스타스크림!!
우주선 부순거 말고는 한게 없는 잉여로운 디셉티콘 2인자새끼!!
오토봇이랑 싸워보지도 못하고 샘이랑 한판 뜨다가 트포3 최고의 명대사 '마이 아이즈'를 외치고 병신같이 죽어버렸지!!
샘 윗위키한테 죽었다고!!!!

그래도 스타스크림은 괜찮아!!! 이놈이 있으니까!!!

병신같다 못해 불쌍해서 눈물이 추적추적나는 메가트론!!!!
1,2편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쇠약하고 무기력한 모습이 왠말이냐!!!!
등장빈도도 음파병풍이랑 비슷한데다 왠 굴러온 영감탱이한테 또 최종보스자리 뺏기고 인간한테 설득당해 뒷치기나 때리는 놈이 되버렸다고!!
유일한 전투신은 팔 하나 없는 옵티머스한테 한대도 못때리고 10초만에 끔살당하는 장면이고!! 1,2,3편 개근 보스인데 이렇게 보내도 되는거냐 시발!
트랜스포머3편에서 가장 슬픈 장면은 되도않는 범블비처형위기장면이 아니라
메가트론이 전투에서 밀려나 건물구석에 누워 하늘을 보며 이제 사이버트론이 구원받겠구나하며 조용히 기뻐하는 신이라고!!
너무 안습하자나!! 마이클 베이 개객끼!!!

돌이켜보니 센티넬이랑 옵티머스 막판 전투신말고는 제대로 된 네임드오토봇vs네임드디셉티콘 장면이 없네!!!
최고의 명장면이 무명의 SUV디셉티콘 3인방이 펼치는 추격신이야!!
간부급들이 무명들만도 못하다고!!!!!
젠장 아예 트랜스포머에 대해 눈꼽만큼도 몰랐다면 나았을텐데!!
마이클 베이가 나한테 똥을 줬어!!!
최근 덧글